“선생님, 질 성형 수술을 하면 부부관계가 회복되나요?” 소원해진 부부금슬의 돌파구로 질 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적지 않다. 

남편과 자영업을 하고 있는 김미영씨(40,여)는 몇 년 전부터 성관계를 외면하는 남편 때문에 우울하다. 남자에게 좋다는 각종 보양식을 먹여보고 노출이 많은 옷을 입고 분위기를 잡아봐도 실패하기 일쑤였다. 고민 끝에 여성 성기능장애 전문병원을 찾은 김씨는 질 성형을 받은 후 예전과 달라진 부부관계가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여성들의 몸은 출산을 경험하거나 갱년기를 맞으면서 질이 탄력성을 잃기 쉬우며 남성이 성관계를 기피하는 원인 중 하나다. 이로 인해 여성들은 남편의 성관계 기피와 무관심으로 인해 자신감 상실, 우울증을 겪게 되고 심한 경우에는 불화나 이혼사유로 연결되기도 한다. 

여성 성기능장애 전문인 김경희 원장은 “성관계는 부부의 삶에 있어 중요한 영역을 차지하며 삶의 질과도 연관이 있어 문제가 있다면 의료적인 도움을 받는 게 현명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소원해진 부부관계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질 성형은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질 성형은 이완된 질을 수축하거나 내부에 돌기를 만들어 성관계에 만족감을 주는 방법이다.

최근에는 질 성형에 레이저가 이용되어 효과와 안전성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레이저 질 성형의 방법으로는 특수한 실로 점막을 매몰하는 점막 매몰 수술과 질내에 돌기를 만드는 질점막 주름 융기 수술이 있다. 

김경희 원장은 “레이저 질 성형은 출혈과 통증, 후유증의 염려가 적다”며 “입원이 필요 없고 회복이 빠르며 배우자뿐 아니라 본인의 성적 만족감도 높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레이저 질 성형이 효과적인 여성은 다음과 같다. 출산이나 갱년기로 질의 탄력성이 저하된 경우 ▲결혼 전 성경험으로 질이 이완된 경우 ▲재혼 전에 자신감 회복을 원하는 여성 ▲보다 적극적인 성감을 원하는 여성 등이다. 

미즈러브 여성비뇨기과는 여성들의 비뇨기계 질환을 전문으로 치료하는 여성비뇨기과로 요실금, 방광염, 신우신염, 과민성 방광, 혈뇨 등의 질환을 치료하고 있다. 또 질경련, 성교통, 불감증, 질성형, 소음순 미용성형 등의 여성 성기능장애 전문이다.

ENG
CHN
JPN
R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