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현장에서 소중한 경험들을 토대로 여러분에게 비뇨기과 지식과 정확한 의료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자신의 상태와 비교해 볼 수도 있고, 그 동안 잘못 알고 있던 상식을 고칠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작성일 : 09-11-17 20:51
40대이후, 오르가슴을 위한 반란.
 글쓴이 : miz
조회 : 11,483  

남편이 유명 신문사의 고위 간부라며  40대 후반의 여성 A가 찾아왔다.
남편은 젊은시절부터 취재니 마감이니 하며 집안을 돌보지 않았고 자신은 오로지 살림하고 아이들 교육에만 몰두했다고 한다. 그러던 어느날 자신을 뒤돌아 본 A는  아내고, 며느리고, 엄마이기는 한데 여자로서의 자신은 어디로 갔는지 어디에도 없고 남을 위해서만 살고있는 모습이 무척이나 초라하게 보이기 시작했다.  

결정적으로 어쩌다 친구들과 우스개소리로 이야기하는 부부관계에 관한 농담들은 참으로 먼나라 이야기다. 결혼하고 단한번도 오르가슴을 느껴본적이 없다는 사실이 뭔가 잘못되었다는 생각이 오십을 눈앞에 둔 어느날 갑자기 들기 시작한 것이다.
 
큼맘 먹고 자신은 한번도 오르가즘을 느껴본 적이 없고, 늘 만족을 느낀 것처럼 흉내를 내왔다고 남편에게 말했더니 남편은 엄청난 충격을 받게 되었다. 이때까지 한번도 그런 이야기를 하지 않아서, 두사람의 성생활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해 왔노라고 이야기하며 남편이 의기소침한 상태로 한동안 입을 다물어 버려 조용한 집안에 전운이 감돌았다. 

 남성은 일반적으로 사정할 때의 신체적 쾌감 뿐만 아니라 부부 관계를 통하여 여성을 만족시키고 있다고 생각하거나, 만족시켰다는 느낌에 의해 성적 만족도가 증가한다. A는 그간 자신은 만족스럽지 않았지만 , 부부관계를 하고 싶지 않은 상황에서 도 남편이 요구할 때 남편을 만족시켜주기 위한 마음으로 참아왔다.  남편이 미워서 남편과의 섹스가 싫어서, 또는 섹스 자체가 즐겁지 않아서 느끼지 못하는것은 아닌었던것 같다고 했다.

적극적인 골반근육운동을 시작했고 보조적 약물치료와 더불어 남편과의 지속적인 대화를 시작하였다. 약하지만 성적흥분의 끝에 골반의 수축의 동반한 극치감을 느끼기시작하였고 남편도 아내의 반응에 굉장히 신경을 쓰기 시작하면서 이부부의 부부생활은 눈에 띄게 개선되었음은 두말할것도 없다. (사실 이부분은 신혼시절부터 이루어져야 할 부분이었는데 말이다)


 
   
 

 
SSL Certificates
SSL Certificates